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예약확인(마이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근무시간 안내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세부퍼시픽항공 예약가능
여행출발 전 잠깐~!!
비자 안내
필리핀 비동반소아 입국규정
공항안내
  -  인천 공항
  -  필리핀 공항
  -  호주 공항
  -  홍콩 환승
  -  밴쿠버 환승
  -  도쿄 환승
  -  쿠알라룸프르 환승
현지항공사 연락처
귀국편 예약 및 리컨펌
  공지사항
  문의 게시판
  환불게시판
  입금확인 게시판
  필리핀국내선 예약
  자주묻는 질문
  칭찬,불평 신문고
  마이페이지(예약확인)
.


◎ 귀국편 예약 및 리컨펌

항공권은 귀국편을 오픈(OPEN)해 놓을 수 있는 항공권과 오픈이 불가능한 항공권이 있습니다.
귀국편이 오픈된 항공권은 귀국일을 일단 정하지 않고 발권한 후, 항공권 유효기간 내 귀국일을 정해서 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단, 귀국일을 오픈해 놨다고 해서 원하는 날짜에 아무 때나 탑승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좌석이 있을 때 원하는 귀국편을 미리 예약해놔야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때 좌석확정 예약하는 것을 컨펌(Confirm)이라 합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탑승일 72시간 전에 탑승객이 해당 항공사에 리컨펌(Reconfirm)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리컨펌이란 컨펌된 항공권을 다시 재확인 하는 것을 말합니다.

굳이 컨펌된 항공권을 다시 재확인해야 하는 이유로는 항공사들은 때때로 오버부킹(초과예약)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만약 리컨펌이 안된 항공권이라면, 그 날짜에 탑승하지 않겠다는 의도로 간주되어 항공사로부터 좌석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성수기 때에는 재확인하지 않아서 좌석이 자동취소 되고 초과예약된 다른 이에게 넘어갈 수도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항공사의 운항 스케쥴은 하계/동계 혹은 월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행기 출발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귀국일 3~4일전에는 항공사로 전화하셔서 예약된 날짜와 편명 및 출발시간을 재확인(리컨펌) 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귀국일정을 변경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기존에 예약된 탑승일보다 최소 이틀 전까지는 변경을 하셔야 항공권마다 정해져있는 일정변경 수수료 외에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를 어기고, 예약된 당일 혹은 하루 전에 변경할 시에는 항공사에 따라 정해져 있는 노쇼패널티(No-Show Penalty)가 부과됩니다.